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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차량 패턴데이터 공급은 회사 상황에 따라 일정이 조기 공급 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패턴데이터의 제작 대상 차종은 국내 정식 출시된 승용, SUV 등 승용차를 기본으로 하며, 패턴 구성은 차량의 다양한 옵션을 고려하여 제작되며, 그 범위는 상황에 따라서 전체 혹은 일부만 제작될 수 있습니다. 제 9조 (패턴 디자인 대행 수수료) 1. 회사는 외부 디자인 제작 대행을 하고 있으며 그에 대한 제작 수수료를 수임하고 있습니다. 2. 회사 사업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패턴의 제작 의뢰시 별도의 제작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예로 대형/상용차량/중장비/오토바이 패턴데이터등은 기본 제작 대상이 아닌바 제작 요청시 별도의 제작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제 10조 (회비) 1. 회비는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상품의 서비스비용을 말합니다. 2. 회비의 산정은 회사의 규정에 따라 매년 상품서비스별로 차등 산정되며 상품서비스는 회사의 사정에 따라 조기 품절 내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사이트에 공지된 상품서비스를 선택하여 회비를 납부하고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4. 회원은 사용중인 서비스의 만기일 이전이나 사용유효기간내에 서비스 연장을 통해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회비방식은 연비/월비/개별구매/포인트충전 등 회원의 사용 서비스 상품에 따라 구분됩니다. - 연비/월비 : 유효기간내 이용가능 - 개별패턴구매/포인트충전 : 선택적 이용가능 6. 회비는 중도 해지/환불 및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단, 휴면신청을 통해 서비스기간을 유예할 수 있습니다.) 7. 충전된 포인트 중 잔여포인트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제 11 조 (서비스의 중단 및 변경) 1. 회사는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 기타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기하여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중단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변경에 대하여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을 명시하여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사전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에 따라 중단,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1항에 따른 서비스 중단 또는 변경으로 인한 회원의 기대이익 상실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않습니다. 제 12 조 (과실 증명/피해보상) 1. 회사의 서비스 이용중 발생하는 문제의 경우 회사의 서버 기록으로 증명되지 않는 문제는 회원이 과실 유무를 증명하고 규명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프로그램 및 패턴사용에 따른 손실 발생시 손실된 실물 보상이 아닌 손실된 패턴면적에 대한 피해보상 및 구제를 진행한다. 제 13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1.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수집, 이용, 제공, 위탁 등(이하 "처리")의 구체적인 내용은 사이트에 공지된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기재되어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회원 가입 신청 시 동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고지하고 이에 대한 회원의 동의를 얻으며, 이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회사는 필요에 따라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될 시 사전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14 조 (회원의 게시물) 1. 회사는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에 대한 이용권과 서비스 내에 게시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2. 회원이 게시하는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나 법률상 또는 사실상 문제는 회원 개인의 책임이며,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아닌 한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의 게시물로 인하여 제3자의 회사에 대한 소송, 형사 고소 기타 일체의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원은 그 해결에 소요되는 비용을 부담하고 회사를 위하여 분쟁을 처리하여 하며, 회사가 제3자에게 배상하거나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또는 회사가 서비스에 별도로 공지하는 ‘게시물 삭제 기준’에서 정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사전 통지 없이 또는 경고 후 삭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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틴프로회원동의약관
[ 동의약관 ] 제 1조 (목적 등) 이 약관은 틴프로회원(이하 “회원”라 합니다)가 에스피소프트(이하 “회사”라 합니다) 사이트 sp-soft.co.kr가 제공하는 회원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로 이동하여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서비스 이용조건을 회원이 숙지하고 동의함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서비스 전환 조건) 1. 회원은 서비스 전환을 위하여 기존에 사용하던 틴프로 동글키 반납 및 미납연회비 정산후에 베이직 및 프로 버젼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 동글키(락키) 반납기한 : ~ 2023년 4월 30일 2. 베이직버전 이동은 무료이며 프로버젼은 업그레이드 비용이 추가로 발생합니다. : 2022년 12월 30일까지 프로버젼 무료 전환 가능(이후로는 프로전환시 별도 비용 발생) 3. 동글키 고장 및 파손의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하며 분실의 경우는 신규 서비스 가입 조건에 따르게 됩니다. 4. 서비스 전환시 회사의 이용약관에 따라 상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3조 (변경된 사용 환경) 1. 서비스에서 가장 중요한 SP STUDIO 프로그램(이하 “프로그램”라 합니다.)의 사용 환경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웹 클라우드 기반으로 인터넷이 상시 연결되어 있어야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2) 월 사용량이 제한되어 있으며 사용량 소진시 추가 충전하여야 하며 별도 비용이 발생합니다. (3) 이용기간 만료시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4) 서비스 만기일전에는 상품 변경이 불가 합니다. 제 4조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에스피소프트 이용약관에 따릅니다.